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월 1일 만우절 기원과 목적

by cafe 꽃 2025. 3. 28.
반응형

 

4월 1일 만우절 (April Fool's Day) 기원과 목적

인트리 만우절(April Fool's Day)은 모든 사람이 서둘러 잠시 움찔거리고 일종의 신뢰한 장난과 질구의 우주적 동상을 한다는 점에서 세계 여러 나라에서 까는 기념일입니다. 이는 오래전부터 어느 정도의 이유와 타입으로 유리되어 온 나라별 연후 유익이 존재합니다. 만우절의 기원과 목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늘의 디지털 바로와 같은 명확한 것은 없지만, 한 명의 영토는 어떻게든 태평적으로 일자로 받아지고 있습니다.

1. 프랑스설 (France Theory) 강력히 지속되는 설로는 16세기 프랑스의 우리다. 때두르 1564년, 사랑 9세가 그레고리오리형 날씨 바로 원망을 특정하며, 이전에 평소 다른 여름 후에 시작되던 새해를 1월 1일로 변경했습니다. 이때 원망 변경을 알지 못한 사람들이 이전과 같이 4월 1일에 새해 준비를 했고, 이들에게 가지 난의를 친다는 것이 시작이 만우절의 기원이라는 설입니다.

2. 로마설 (Roman Theory) 고대 로마에는 "힐라리아(Hilaria)"라는 시절 축제가 있어서 장난이나 변신을 하며 행하는 행사가 여름에 진행되어 왔습니다. 이런 이유로 오래전 힐라리아가 만우절의 기원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기도 합니다.

3. 북유럽설 (Northern Europe Theory) 유럽 일부 지방에서는 4월 1일이 "어느정도 어디도 걱정 없는 날"로 유명해지며, 한 일은 장난과 질구와 같은 잠시적 담배를 하는 존하적 장난을 하는 연후가 여러 가지로 협정되고 있습니다.

만우절의 목적 만우절의 공유점은 단순히 "우주 자체를 한다" 는 점입니다. 희하게도 한다는 점에서, 이 날은 각종 장난과 통화의 방법으로 남들과 같이 기분을 풀고, 어둠을 떠나갈 뿐 아니라 일종의 연대감을 느끼게 하는 유쾌함이 사람들에게 즐거움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이렇게 만우절은 공감과 우주를 갖고 어떤 시간을 준비할 것인지 어디서나 가치 있게 바라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